
(MHN스포츠 청주, 성대우 기자) 30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청주실내빙상장에서 '제6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가 진행됐다.
여자중학부 B조 이은(진접중)이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2021/22 시즌을 마감하는 마지막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함께 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해 표현력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치는 본 대회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추천 뉴스
- 1 고나연 '눈부신 프리연기'[포토] (MHN스포츠 청주, 성대우 기자) 30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청주실내빙상장에서 '제6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가 진행됐다.여자중학부 B조 고나연(별가람중)이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2021/22 시즌을 마감하는 마지막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함께 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해 표현력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치는 본 대회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 2 최상아 '랜딩 좋았어'[포토] (MHN스포츠 청주, 성대우 기자) 30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청주실내빙상장에서 '제6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가 진행됐다.여자중학부 B조 최상아(소하중)가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2021/22 시즌을 마감하는 마지막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함께 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해 표현력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치는 본 대회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 3 전연수 '위풍당당 프리스케이팅'[포토] (MHN스포츠 청주, 성대우 기자) 30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청주실내빙상장에서 '제6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가 진행됐다.여자중학부 B조 전연수(잠신중)가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2021/22 시즌을 마감하는 마지막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함께 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해 표현력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치는 본 대회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 4 김태린 '귀엽고 사랑스럽운 연기'[포토] (MHN스포츠 청주, 성대우 기자) 30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청주실내빙상장에서 '제6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가 진행됐다.여자초등부 C조 김태린(서울특별시빙상경기연맹)이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2021/22 시즌을 마감하는 마지막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함께 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해 표현력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치는 본 대회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 5 이수빈 '저쪽으로 가볼까?'[포토] (MHN스포츠 청주, 성대우 기자) 30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청주실내빙상장에서 '제6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가 진행됐다.여자중학부 B조 이수빈(도원중)이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2021/22 시즌을 마감하는 마지막 대회로, 참가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함께 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이해해 표현력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치는 본 대회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