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금윤호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구조물 추락 사망 사고가 발생한 홈 구장 창원 NC파크를 긴급 안전 점검했다.
이날 NC 구단은 정밀 안전 진단에 나섰다. 앞서 구단은 오는 3일 일정이 예정됐으나, 이날 앞당겨 진행했다.
외부 안전 점검 업체 직원들은 고소 작업차(스카이 차)를 동원해 구조물 낙하 사고가 발생한 경기장 외벽 구조물 마잠 자재(루버)와 동일한 자재에 대해 점검했다.
구단은 이날부터 경기장 외관에 설치된 전체 루버 231개에 대해 안전 진단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주요 점검 내용은 루버 볼트 체결 상태와 균열 및 변형 상태, 방재 부식 상태 확인 등이다.

앞서 지난달 29일 오후 5시 20분경 NC와 LG 트윈스의 경기가 열린 창원 NC파크에서는 경기장 외벽 구조물이 추락해 관중 3명이 다치는 일이 발생했다.
해당 사고로 20대 피해자는 수술을 받은 후 중환자실로 옮겨갔지만, 31일 오전에 끝내 숨졌다. 쇄골을 다친 피해자는 골절상 진단을 받았고, 다른 한 명은 다리에 타박상을 입었다.
사고가 발생하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일 예정된 전국 5개 구장 경기를 전면 취소했다. 또한 NC와 SSG 랜더스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던 1~3일 3연전은 모두 연기됐다.
KBO는 31일 "이번 사고 희생자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한다. 그리고 유가족 및 부상자 그 외 깊은 심신의 상처를 입은 모든 야구팬과 관계자들의 아픔을 함께할 수 있는 KBO가 되겠다"고 밝혔다.
사진 = 연합뉴스
추천 뉴스
- 1 故김새론 전남친까지 등판..."김수현 때문 NO→가족 무관심에 도망가고 싶어해" 김새론 전 남자친구, 가족의 무관심·남편 폭행 주장… "사망 원인 왜곡 말라"며 유족·유튜버에 공개 반박 나서.
- 2 '151cm' 민도희, 몸매가 이 정도? 파란 비키니로 뽐낸 의외의 '볼륨감'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배우 민도희가 다양한 수영복으로 비주얼을 뽐냈다.민도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민도희는 파란색 비키니 수영복에 검정색 모자를 쓰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또한 양갈래 머리로 귀여운 콘셉트까지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정색과 흰색 조합의 모노키니로 멋을 냈다. 151cm 단신임이 믿기지 않는 비율로 눈길을 끌었다.한편 그룹 타이니지(Tiny-G)로 데뷔한 민도희는 배우로 전향해, tvN '응답하라 1994'
- 3 '황재균과 이혼' 지연, 4개월만에 침묵 깨고 미모 자랑..."잘 지내고 있나요"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오랜만에 침묵을 깨고 자신의 모습을 드러냈다.지연은 23일 SNS를 통해 "How are u"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캐주얼한 옷차림에 평범한 일상임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지연은 지난 2022년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다. 그러나 이혼설이 나돌았고, 결국 지난해 10월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하고 같은 해 공식적으로 이혼을 확정했다.당시 지연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려 죄송하다"며 "서로 충분한 대화를 나눈
- 4 속옷이야 드레스야? 에스파 닝닝, 시스루 드레스로 '섹시美' 발산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닝닝이 은근한 섹시미를 풍겼다.닝닝은 20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시스루 느낌이 나는 블랙 슬립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고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이와 함께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이라는 글귀가 새겨진 이미지도 공유했다.이에 에스파 동료인 윈터와 카리나도 "허거덩허거덩궁닥다라락둥닥" "리얼 거덩허거덩궁닥다라닥한 상황"이라는 댓글을 달며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한편 에스파는 오는 5월 17일과 18일 경기도
- 5 쯔양 괴롭힌 '사이버렉카' 구제역-주작감별사, 억대 소송 나왔다 쯔양이 5500만원 갈취 유죄를 받은 유튜버 구제역·주작감별사를 상대로 1억원 손해배상 소송에 나서며 유튜브계 법정 공방이 격화됐다.
- 6 노정의, 보호본능 넘어 걱정 일으키는 뼈말라 몸매 '가녀린 마녀'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노정의가 11일 오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노정의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마녀'라고 불라는 여자 박미정을 연기하는 노정의는 "오래전부터 강풀 작가님의 웹툰을 사랑하는 팬이었어서 너무나 영광이다. 설렘이 크고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캐릭터에 대해 "스스로 세상과 단절해서 살아가는 역할이라 혼자 있는 시간이 많고 소통이 부족해 어떻게 하면 미정이의 외로움을 극대화 시키고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 저와는 다른
- 7 카리나, 핑크 헤어 파격 변신...블랙 시스루로 완성한 치명적 '섹시美' (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강렬한 핑크 헤어와 매혹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11일 에스파 공식 SNS에 "PUSS PUSS with KARINA"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PUSS PUSS'의 이번 화보에서 카리나는 붉은 색상의 배경으로 강렬한 핑크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블랙 레이스 자수의 시스루 장갑과 타이트한 롱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착용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평소와는 다른 반전 매력
- 8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피는 못 속여...물려받은 재능폭발 '엄마가 보인다'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故 최진실 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서울패션위크에서 타고난 끼를 자랑했다.최준희는 지난 6일과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페노메논시퍼’,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참석했다.남자친구와 함께 참석한 ‘페노메논시퍼’ 컬렉션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파격 패션으로 블루카펫을 밟았다.추위 잊고 즐기는 포토타임엄마에게 물려받은 끼웃으면 엄마가 보인다엄마 똑닮은 비주얼, 끼가 넘치죠7일에는 '데일리 미러' 컬렉션에 가수로 활동중인 오빠 최환희(지
- 9 상위 1%의 이중생활? 선의의 경쟁, 이혜리의 반전 스틸컷 화제 드라마 선의의 경쟁 3회에서 이혜리가 연기하는 유제이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됐다. 완벽한 전교 1등인 줄만 알았던 그녀가 교회와 클럽을 넘나들며 보인 상반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 10 MZ 정수리샷 찰칵! 차은우, 모자도 가릴 수 없는 '잘생김'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11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볕이 잘 드는 창문을 등지고 앉은 차은우는 이날 목을 덮는 하이넥 코트에 베이지와 차콜 배색 모자를 착용했다.푹 눌러쓴 모자 위에 검은 뿔테 안경과 코스 유선 헤드셋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MZ 세대에서 유행하는 팔을 힘껏 들어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구도로 된 정수리샷을 선보였다.한편, 차은우는 지난 8일 자신의 SN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