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뒤 얽힌 복잡한 관계… 장례식에서 밝혀진 충격적 진실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유제이(이혜리)가 언니의 장례식에서 무표정한 얼굴을 유지하는 가운데, ‘선의의 경쟁’이 더욱 복잡한 국면으로 접어든다.
3일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13회에서는 유제이(이혜리)의 언니 유제나(추예진)의 장례식이 치러진다. 하지만 단순한 추모의 자리가 아니라, 사건에 연루된 인물들의 서로 다른 욕망이 뒤얽히며 긴장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제이와 그의 아버지 유태준(김태훈), 그리고 그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어머니 정은경(민영)이 장례식장에서 무표정한 모습으로 서 있다. 가족을 잃은 슬픔조차 보이지 않는 이들의 태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례식에는 또 다른 인물들도 모습을 보인다. 죽은 수능 출제 위원 우도혁(이원재)의 딸 우슬기(정수빈)는 제나의 죽음에 의심을 품고 있으며, 제나의 행방을 이용해 돈을 벌려 했던 주예리(강혜원), 그리고 예전부터 제나와 도혁의 관계를 알고 있던 최경(오우리)까지 각기 다른 이유로 얽혀 있다.

여기에 도혁의 아내이자 슬기의 계모인 권희윤(강진아)과 도혁의 죽음과 관련해 유태준과 의료 소송을 진행 중인 변호사 강지연(고서희)까지 등장하며 새로운 국면이 펼쳐진다.
특히 이들이 장례식장에서 도혁의 죽음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된다는 점이 밝혀져,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인다.
점점 미스터리가 풀려가며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선의의 경쟁’은 월, 화, 수, 목요일 0시 U+tv,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사진 = STUDIO X+U ‘선의의 경쟁’
추천 뉴스
- 1 혜리,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패션 아이콘다운 스타일링 ‘완벽 소화’ 혜리가 SNS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션 감각을 뽐냈다. 캐주얼한 맨투맨 룩부터 세련된 트위드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 2 이혜리, 언니 죽음에 자책… 정수빈 “네 잘못 아니야” 위로 (선의의 경쟁) (MHN스포츠 박서인 인턴기자) 선의의 경쟁이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을 높이며 몰입도를 극대화하고 있다.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연출 김태희, 극본 김태희·민예지) 9~12회에서는 우슬기(정수빈)의 아버지 우도혁(이원재)의 죽음과 유제이(이혜리)의 언니 유제나(추예진)의 실종 사건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며 반전의 연속을 이어갔다.9회에서 김범수(김상지)에게 칼에 찔려 유태준(김태훈)의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슬기는 무사히 깨어났다. 그러나 병원에서 연고 없는 시신이 운반되는 광경을 목격했고
- 3 [전시] 수호 갤러리, 유혜리 개인전 '우리들의 초상화' 개최 [전시] 수호 갤러리, 유혜리 개인전 '우리들의 초상화' 개최
- 4 채화여고의 숨겨진 비밀 밝혀진다...'선의의 경쟁' 후반부 돌입 (MHN스포츠 김서윤 인턴기자) '선의의 경쟁' 채화여고 상위 1% 학생들의 숨겨진 비밀이 본격적으로 밝혀진다.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이 24일 공개된 9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후반부에 돌입했다. 이 작품은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걸스릴러다.8회까지는 유제이(이혜리), 우슬기(정수빈), 주예리(강혜원), 최경(오우리) 등 주요 캐릭터들의 관계와 설정을 중심으로 전개됐다면, 9회부터는 슬기의 아버지 우도혁(이원재)의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이에 연출을 맡은 김
- 5 이혜리X정수빈→강혜원X오우리, 얽히고설킨 관계성! 시청자 몰입도 UP (선의의 경쟁) (MHN스포츠 박서인 인턴기자)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이 캐릭터 간 얽히고설킨 관계성으로 ‘관계성 맛집’에 등극했다.‘선의의 경쟁’(연출 김태희, 극본 김태희·민예지, 원작 송채윤·심재영)은 채화여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네 명의 학생 유제이(이혜리 분), 우슬기(정수빈 분), 주예리(강혜원 분), 최경(오우리 분)의 치열한 경쟁과 복잡한 관계성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극이 진행될수록 변화하는 인물 간 감정선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혜리X정수빈, 집착과 우정 사이… 알
- 6 혜리, 광고 모델로 깜짝 변신… 첫 회부터 웃음 폭발(직장인들) 혜리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쿠팡플레이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이 오는 22일 첫 공개된다.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등 코미디 장인들과 함께 펼칠 현실 직장 생존기가 기대를 모은다.
- 7 '기다리던 첫 승!' 여자축구대표팀, 6개국 친선대회서 우즈베키스탄에 3-0 대승 신상우 감독이 이끄는 여자축구대표팀이 드디어 첫 승을 신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