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 드발리쉬빌리, 2위 얀 상대로 최초 1년 4회 타이틀 수성 도전...더블 타이틀전 생중계

2025-10-31     권수연 기자

(MHN 권수연 기자) UFC 323이 더블 타이틀전으로 라스베이거스를 찾아온다.

‘UFC 323: 드발리쉬빌리 vs 얀 2’가 오는 12월 7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다. 

메인 카드는 오후 12시, 언더카드는 오전 10시, 파이트패스 언더카드는 오전 8시부터 생중계된다.

UFC 파운드 포 파운드(P4P) 랭킹 3위 드발리쉬빌리(21승 4패)는 2025년 네 번째로 옥타곤에 올라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자신의 업적에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하려 한다. 그는 현재 13연승으로 UFC 밴텀급 역사상 가장 긴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얀(19승 5패)는 드발리쉬빌리와의 두 번째 대결 기회에서 밴텀급 정상을 탈환하고자 한다. 전 챔피언 얀은 종합격투기(MMA) 커리어에서 단 한 번도 피니시된 적이 없다. 그는 송야동, 데이비슨 피게레도, 마커스 맥기를 꺾고 이번 타이틀 도전 자격을 얻었다.

UFC 플라이급 챔피언 판토자(30승 5패)는 플라이급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인정받고자 한다. 그는 UFC 플라이급 사상 최다승(14), 최다 피니시(8) 기록의 보유자다. 

반(15승 2패)은 UFC 플라이급 타이틀 도전권을 받게 된 팬들의 기대를 충족할 만한 실력을 갖고 있음을 증명하고자 한다. 아직 24살밖에 되지 않은 그는 UFC 사상 최다 1분당 유효타수(8.86)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반드시 봐야만 하는 선수로 이름을 알렸다. 반은 판토자를 화려한 경기력으로 쓰러뜨리며 UFC 사상 최초의 2000년대생 챔피언이 되고자 한다.

한편 UFC 323 티켓은 AXS닷컴에서 판매 중이다. UFC 에이펙스 VIP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UFC의 공식 VIP 익스피리언스 공급자 온 로케이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피셜 티켓 패키지를 통해 프리미엄 좌석, 환대 행사, 음료 서비스, UFC 옥타곤걸과의 팬미팅 등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UFCVIP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U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