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와 '링티’ 만났다…가을야구 향한 특별한 제휴

모바일 야구게임 3종, 링티 제품 추첨 증정 전용 스페셜 에디션, 게임 쿠폰&아이템 포함

2025-10-01     황태윤 인턴기자

(MHN 황태윤 인턴기자) 컴투스가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와 제휴를 맺고 가을야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투스는 1일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 ‘컴투스프로야구2025’, ‘컴투스프로야구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에서 링티와 함께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링티는 대표 제품 ‘링티’를 비롯한 헬스케어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며 여러 스포츠 분야에서 공식 후원 음료사로 활동해 왔다. 이번 협업은 야구 분야에서 처음 진행되는 제휴다.

우선 1일부터 ‘컴프야’ 시리즈 3종 게임에서 링티 제품과 전용 보틀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컴프야2025’에서는 게임 내 미션 수행 횟수에 따라 응모권을 얻을 수 있으며, ‘컴프야V25’는 일일 미션 완료 시 자동 응모 방식으로 진행된다. ‘컴프매 LIVE 2025’에서는 포스트시즌 승부 예측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하루 한 번 응모할 수 있다.

제휴를 기념해 ‘컴프야2025’와 ‘컴프야V25’ 전용 링티제로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출시된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게임 쿠폰이 포함돼 있으며, ‘구단 선택팩’, ‘고급 스카우트 티켓’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컴프야2025’는 1일부터 링티 2행시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링티 제품과 전용 보틀을 증정한다. ‘컴프야V25’와 ‘컴프야 LIVE 2025’는 같은 날부터 플레이오프 MVP 예측, 포스트시즌 경기별 기록 예측 이벤트 등 추석 연휴부터 한국시리즈까지 이어지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19일까지 ‘컴프야 X 링티 히든 프로모션’을 통해 링티 제품을 구매하면 ‘구단 선택 골드팩’, ‘라이브 고급 스카우트 티켓’, ‘일반 드래프트권’ 등 각 게임의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