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숟가락 마이크 '즉흥 라이브'도 끄떡없다(섬총각 영웅)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

2025-08-13     이윤비 기자

(MHN 이윤비 기자) '섬총각 영웅' 에서 가수 임영웅이 평상 위 숟가락 마이크로 라이브를 선보인다.

13일 SBS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 측은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26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이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섬마을을 찾아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해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무계획 힐링 예능으로 총 4부작으로 구성됐다.

공개된 ‘섬총각 영웅’ 티저에서는 임영웅과 궤도,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와 이이경이 여느 또래 청년들처럼 대화를 주고받으며 식사하는 내추럴한 모습이 그대로 공개됐다. 

“한자리에 모여 밥 먹으니 좋다”라는 임태훈의 말에 임영웅은 “딱 진짜 우리가 이거 하려고 온 거잖아요”라며 편안한 일상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늘 밤 과학 이야기 마음대로 하라”는 임태훈의 말에 ‘과학에 미친 자’ 궤도는 “너 그런 말 함부로 하는 거 아니다”라며 눈을 반짝였고, 이에 임영웅은 임태훈에게 “오늘 빨리 주무시고 싶냐”라며 찐친이라 가능한 ‘디스’를 날렸다.

공개된 또 다른 티저에서는 친구들의 요청에 임영웅이 즉흥 라이브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핸드폰으로 튼 반주에 숟가락 마이크를 든 임영웅은 팬들이 사랑하는 ‘온기’를 나지막한 목소리로 불렀다. 

화려한 무대를 벗어나 평상 위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부른 임영웅의 노래는 제목처럼 잔잔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여름밤을 한껏 감성으로 물들인다.

특히 ‘섬총각 영웅’에서는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곡이 주제곡으로 처음 공개된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섬총각 영웅'은 오는 2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MHN DB,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