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빌레' 마친 박보검 근황?...뉴진스 다니엘, 션과 함께 러닝 뛰는 일상

션, 박보검·다니엘과 함께한 8.15km 러닝 인증 션 SNS 통해 전해진 뉴진스 다니엘의 밝은 미소

2025-08-12     김예품 인턴기자

(MHN 김예품 인턴기자) 배우 박보검이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 가수 션과 함께 러닝을 뛰는 근황이 포착됐다.

지난 11일 션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니엘,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러닝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션은 게시글에서 "보검이와 다니엘과 함께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나버린 8.15km 함께 달리니 너무 좋다"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또한 "아시아 팬미팅 중에도 짬 날때마다 러닝하러 나오는 보검이" "러닝에 푹 빠져서 올 가을 첫 대회가 기대되는 다니엘"이라며 "보기만 해도 즐겁다"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다니엘은 고글을 쓰고 러닝에 어울리는 편안한 차림으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으며, 양 손가락으로 지어 보인 귀여운 손가락에 시선을 모았다.

앞서 박보검은 션과 자주 함께 달리는 모습을 공개해왔다.

다니엘은 뉴진스와 하이브 간의 갈등으로 활동을 중단한 이후 공식적으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그런 가운데 션이 게시하는 러닝 인증 사진으로 근황이 전해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다니엘의 모습을 접한 팬들은 "다니엘 잘 챙겨 주시는 션님 감사해요" "소식 너무 반가워요 응원합니다" "다니엘은 얼굴이 대체 얼마나 작길래 반이 고글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