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심플 모던룩인데 뭐야 재밌네?...달콤 비주얼로 대유잼'
세븐틴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 25일 발매 예정
(MHN 이현지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 민규가 달콤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규는 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엠엠성수에서 진행된 초코바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석했다. 민규가 참석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날 민규의 선택은 심플한 모노톤 룩이었다. 흰색 셔츠에 톤 다운된 고동색 슬랙스와 검은색 로퍼를 매치한 깔끔한 패션을 선보인 민규는 소매를 접어 올린 셔츠로 모던룩을 댄디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등장부터 시선 집중
▲ 옴므파탈 향기
▲ 스윗 하트
▲ 비주얼이 달콤해
민규가 속한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26일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는 '버스데'(Birthday)와 '버스트'(Burst)를 결합한 명칭으로 새 출발을 예고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 모던룩도 화사하게 만드는 비주얼
▲ 사랑에 빠지는 순간
▲ 얼굴이 재밌네
▲ 여심 저격 비주얼
세븐틴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뉴 이스케이프'(NEW ESCAPE) 버전 콘셉트 티저, 포토, 필름을 공개했다. 이어 5일과 8일 '뉴 마이셀프'(NEW MYSELF), '뉴 버스트데이'(NEW BURSTDAY) 버전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13일 트랙리스트, 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3~24일 오피셜 티저 2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23일부터 25일까지 ‘B-DAY PARTY’가 진행되며, 25일 서울 잠수교에서는 '버스트 스테이지'(BURST Stage)'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 MHN 이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