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새 출연자 등장... '환승연애'의 감정선, 또 다시 흔들리나?

재회한 인연과 낯선 만남 속 얽히는 감정들... 시청자들의 궁금증 증폭

2025-02-24     김현숙 기자

(MHN스포츠 김서윤 인턴기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이 예측 불가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환승연애' 시리즈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전 시즌에서 인연을 맺었던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가운데, 새로운 여행 메이트들이 등장하며 관계의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랜만에 재회한 출연자들과 처음 만난 이들이 어색함과 설렘 속에서 만들어가는 분위기는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 중 하나다. 또한, '환승연애' 시리즈에서 커플로 맺어진 인물들이 MC로 등장하는가 하면, 새로운 여행 메이트가 합류해 다채로운 관계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기존 출연자인 이지연과 조휘현의 친구인 박지연, 인관우가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참여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들이 낯선 환경에서 자연스럽게 관계를 형성해 가는 과정이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환승연애' 시리즈에서 얽힌 출연자들이 과거를 회상하고,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한편, 예상치 못한 새로운 관계 변화도 예고되며 프로그램의 확장된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의 6화는 오는 26일 오후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