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가이드) '프리' 김대호 첫 예능, 올해 상반기 편성 확정...박명수-최다니엘 함께
2025년 상반기 中 방송 예정 김대호 프리 선언 후 첫 예능
(MHN스포츠 이서현 인턴기자) 여행 예능 '위대한 가이드2'에 프리랜서로 돌아온 김대호와 박명수, 최다니엘이 함께한다.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될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예능으로 지난해 3월 정규 편성 후 15주 간 방송됐다.
지난 2023년 파일럿방송으로 정규 편성된 '위대한 가이드'는 많은 시청자들이 다음 시즌을 기다려왔다.
이러한 가운데 예능거성 박명수, 현시각 '프리랜서' 아나운서가 된 김대호, 반전캐 최다니엘이 뭉쳐 시즌2가 기획된다.
과연 독특한 조합의 세 사람은 어디로 여행을 떠나, 누구에게, 어떤 현지인 스팟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먼저 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1'에서 인도를 다녀왔다.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 그의 '맏형' 모먼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음으로 현시각 가장 '핫'한 아나운서 김대호 합류 소식이 뜨거운 반응을 이끈 것으로 전해진다. 프리 선언 이후 첫 출연을 확정지은 예능이 '위대한 가이드2'라는 점이 기대를 부른다.
더불어 지난 2023년 방송된 파일럿 방송 당시 낭만 가득한 이탈리아 여행을 즐겼던 김대호. 이번엔 어떤 컨셉의 여행을 보여줄까.
마지막으로 반듯한 이미지와 달리 유쾌한 예능감을 지닌 최다니엘의 활약도 펼쳐질 예정이다. '허당미'를 지닌 그가 다른 멤버들과 만나 더욱 깊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독특하지만 유쾌함 가득할 것 같은 세 사람이 만나 선사할 여행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2025년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MBC, MHN스포츠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