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 불륜 후 새 길 찾았다..."힘든 시간 끝"
2025-02-07 곽예진 인턴기자
(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배우 장신영이 홈쇼핑 쇼호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일 장신영은 자신의 SNS에 홈쇼핑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 제가 새로운 도전을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장신영은 애정하는 뷰티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며 "처음이라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설레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 그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오늘 오후 9시 45분 본방사수"라고 강조했다.
방송 중 장신영은 "너무 떨린다. 제가 데뷔 24년 차인데 이렇게 와서 여러분을 만나니까 많이 반갑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근 피부에 대한 칭찬을 언급하며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동안 장신영은 남편 강경준의 불륜 사건을 용서한 뒤, SBS '미운 우리 새끼', KBS 2TV '편스토랑'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 왔다.
지난해 10월 강경준의 불륜 의혹에 대해 심정을 털어놓은 그는 "힘든 시간이 많았지만 일상생활을 되찾으려고 노력했다"며 아이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나의 모든 삶에 있어 아이와 가족이 전부이기에 그걸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강경준을 용서한 이유를 설명하며, 이혼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해 주목받았다.
사진=장신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