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빈의 LIV 골프 샷 대결, 쿠팡플레이 생중계로 볼 수 있다
2025-01-15 김인오 기자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올해 LIV 골프 경기 모습은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쿠팡플레이는 "5월 2일부터 사흘 동안 인천에서 열리는 LIV 골프 한국 대회의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 대회 준비부터 진행까지 전 과정을 함께 한다"며 "2월 6일 개막전부터 이번 시즌 LIV 골프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의 지원으로 2022년 창설된 LIV 골프는 더스틴 존슨, 브룩스 켑카, 필 미켈슨, 브라이슨 디섐보, 버바 왓슨, 존 람 등이 활동 중이고, 작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상금왕 장유빈은 올 시즌 합류했다.
쿠팡플레이는 장유빈과 케빈 나, 대니 리, 고즈마 준이치로가 속한 아이언헤드팀의 후원사로도 참여한다.
이종록 쿠팡플레이 스포츠 총괄 전무는 “정상급 골프 선수와 세계적인 골프 대회 명성을 자랑하는 LIV 골프의 파트너로 함께하게 됐다. 스포츠 팬들이 열광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MLB 월드투어 등 세계적인 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여 온 것에 이어 LIV 골프도 최고의 경험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LIV 골프 한국 대회의 입장권 및 상세 정보는 추후 쿠팡플레이에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