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의정부, 성대우 기자) 26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빙상장에서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트 4일차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여자대학부 A조 김예림(단국대)이 쇼트프로그램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강원도 일대와 서울, 의정부에 걸쳐 개최되며 빙상(쇼트트랙, 피겨, 스피드스케이팅), 스키, 아이스하키, 바이애슬론, 컬링 등 5개 정식 종목과 봅슬레이-스켈레톤, 아이스클라이밍, 루지 등 3개 시범 종목이 열린다.
추천 뉴스
- 1 양희은 'IBK기업은행 화이팅'[포토] (MHN스포츠 화성, 이지숙 기자) 26일 오후 화성시 실내체육관에서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여자부 IBK기업은행과 흥국생명의 경기가 열렸다.가수 양희은이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 2 김예림 '우아함이란 이런것~'[포토] (MHN스포츠 의정부, 성대우 기자) 26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빙상장에서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트 4일차 경기가 진행됐다.이날 여자대학부 A조 김예림(단국대)이 쇼트프로그램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강원도 일대와 서울, 의정부에 걸쳐 개최되며 빙상(쇼트트랙, 피겨, 스피드스케이팅), 스키, 아이스하키, 바이애슬론, 컬링 등 5개 정식 종목과 봅슬레이-스켈레톤, 아이스클라이밍, 루지 등 3개 시범 종목이 열린다.
- 3 김예림 '손 연기도 일품이네'[포토] (MHN스포츠 의정부, 성대우 기자) 26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빙상장에서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트 4일차 경기가 진행됐다.이날 여자대학부 A조 김예림(단국대)이 쇼트프로그램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강원도 일대와 서울, 의정부에 걸쳐 개최되며 빙상(쇼트트랙, 피겨, 스피드스케이팅), 스키, 아이스하키, 바이애슬론, 컬링 등 5개 정식 종목과 봅슬레이-스켈레톤, 아이스클라이밍, 루지 등 3개 시범 종목이 열린다.
- 4 IBK기업은행 '승리를 향해'[포토] (MHN스포츠 화성, 이지숙 기자) 26일 오후 화성시 실내체육관에서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여자부 IBK기업은행과 흥국생명의 경기가 열렸다.IBK기업은행 선수들이 득점 후 기뻐하고 있다.
- 5 김수지-캣벨 '지지않아'[포토] (MHN스포츠 화성, 이지숙 기자) 26일 오후 화성시 실내체육관에서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여자부 IBK기업은행과 흥국생명의 경기가 열렸다.IBK기업은행 김수지와 캣벨이 네트싸움을 벌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