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글로벌 팬들 ‘IN:VITE U’ 초대 통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그룹 펜타곤의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4일 발매된 펜타곤의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폴란드 등 30개 지역에서 1위(1월 25일 기준)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더불어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콜롬비아, 페루를 비롯한 11개 지역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펜타곤의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들다”라는 매혹적인 의미와 함께 펜타곤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 앨범마다 펜타곤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며 ‘자체제작돌’의 한계 없는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키워드

#펜타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