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승엽야구장학재단 홈페이지 제공
사진=이승엽야구장학재단 홈페이지 제공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2년만에 '이승엽 드림야구캠프'를 개최한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25일 "유소년 야구발전 및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드림야구캠프를 지속적 진행하고 있으며, 2019년도 11월 캠프를 마지막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던 드림야구캠프를 오는 12월 4~5일 이틀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드림야구캠프는 리틀야구와 초등학교 엘리트 야구선수 등 총 250명이 참가하며 코치진으로는 이승엽 재단 이사장을 비롯, KBO리그 각 포지션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여해 유소년 선수들과 함께 할 것으로 전해졌다.

두산 베어스 배영수 투수코치를 포함해 장원삼(은퇴), 박세웅(롯데 자이언츠), 김강민(SSG 랜더스), 이지영(키움 히어로즈), 오재일, 김상수, 김헌곤(이상 삼성 라이온즈), 하주석(한화 이글스) 등이 유소년 선수들을 지도한다.

이승엽 이사장은 "프로야구선수가 꿈인 어린 선수들에게 프로 선수들이 활약하는 그라운드에서의 야구 경험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라면서 "비록 드림야구캠프가 짧은 시간이지만 프로 선수들처럼 그라운드에서 야구도 하고 선수들이 사용하는 락커룸, 실내연습장, 트레이닝룸 등을 구경하며 프로선수가 되겠다는 동기부여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이번 캠프를 프로 구장에서 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