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달포켓몬 '수댕이' 등장 확률 증가

사진=포켓몬 고 공식 홈페이지
사진=포켓몬 고 공식 홈페이지

(MHN스포츠 이솔 기자) AR게임 포켓몬 고(GO)에서 '9월 커뮤니티 데이'를 맞아 '수댕이'를 야생에서 좀 더 자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포켓몬 GO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9일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는 9월 커뮤니티 데이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수댕이'가 야생에서 평소보다 많이 나타난다. 레이니 루어모듈을 사용하면 수댕이를 만날 수 있으며, 운이 좋다면 색이 다른 (이로치) '수댕이'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특전 기술도 배울 수 있다. 이벤트 종료 2시간 후까지 '쌍검자비'('수댕이'의 진화형)를 '대검귀'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 '하이드로캐논'을 가르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도 '대검귀'가 스페셜 어택 '셸블레이드'를 배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도중 포켓스톱에서는 특별한 커뮤니티 데이 박스를 1회 한정, 포켓코인 1,280개로 판매한다. 구성품으로는 하이퍼볼 50개, 행복의알 5개, 레이니 루어모듈 5개, 대단한 기술머신(노말)이 들어 있다.

이외에도 '수댕이'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를 포켓스톱을 돌리거나, 선물, 게임 내 숍에서 손에 넣을 수 있으며, 999원으로 '수댕이' 커뮤니티 데이 한정 스페셜리서치 '해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레이니 루어모듈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