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미즈노 제공, 한국미즈노(코니시 히로마사 대표)-현대건설(한성호 단장)의 협약식 장면
사진=한국미즈노 제공, 한국미즈노(코니시 히로마사 대표)-현대건설(한성호 단장)의 협약식 장면

(MHN스포츠 이솔 기자)한국미즈노가 '코보컵 우승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여자 프로배구단과 동행을 이어간다.

지난 14일, 글로벌 스포츠전문 기업 한국미즈노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여자 프로배구단과 14일 용인 체육관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17-18 시즌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미즈노와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용품을 선수단에 지원,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응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미즈노와 협약을 맺은 현대건설은 이번 2021 KOVO컵(코보컵)에서 센터(등록 상 포지션) 정지윤의 활약으로 여자부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코니시 히로마사 한국미즈노 대표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현대 건설 여자 프로배구단과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영광”이라며, “한국미즈노는 현대건설이 21-22 년도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으로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하겠다”고 밝혔다.

미즈노는 세계 최고 기술력이 집약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 스포츠전문 기업이다.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으로 사회에 공헌한다’는 이념아래 전 세계 다양한 종목과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