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긴, '플레이투게더' 업데이트
사진=해긴, '플레이투게더' 업데이트

[MHN스포츠 이솔 기자]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투게더'에서 카이아 섬 생활을 함께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가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콘텐츠 중 하나인 ‘카메라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핸드폰의 카메라 시스템을 이용하면 게임 내 UI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나만의 추억을 셀카로 저장하거나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기록하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층 편리한 카이아 섬 생활을 위한 콘텐츠 개선작업도 실시했다. 

‘펫 관리 시스템’을 통해 본인이 보유한 펫들을 보다 손쉽게 관리 및 육성할 수 있으며, 친구의 집을 방문해 펫 훈련을 도와주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과 ‘좋아요’를 편리하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유저가 보유한 물고기를 일괄 판매하는 기능도 상향 조정했다.

이외에도 미끄럼틀과 트램펄린 등 가구를 활용한 놀이가 가능하도록 상호작용 기능이 추가됐으며, ‘가위바위보’에 이어 친구들과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신규 감정표현 ‘주사위’도 선보였다.

사진=해긴, 플레이투게더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사진=해긴, 플레이투게더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한편, 해긴은 지난 2일부터 ‘플레이투게더’ 콘텐츠를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크리에이터 공간인 ‘플레이TV’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며, 오는 27일 1차 선정 채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주 1회 ‘플레이투게더’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주 3시간 이상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야 한다. 이들에게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게임재화와 시청자 이벤트를 위한 쿠폰 외에도 ‘플레이TV’에서 채널을 홍보할 기회가 제공된다.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과 취미생활 등 아기자기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4월 글로벌 론칭 이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으며, 대만 양대 마켓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가고 있다.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