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SK슈가글라이더즈와 4위 삼척시청 맞대결

(MHN스포츠 김용필 기자) 갈길 바쁜 SK슈가글라이더즈와 삼척시청이 격돌한다.
SK슈가글라이더즈와 삼척시청은 22일 인천광역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여자부 2라운드 6차전에서 맞붙는다.
SK슈가글라이더즈(승점 21점)가 1위를 달리고 있지만, 패하면 2위 경남개발공사에 따라잡히기 때문에 달아나야 하는 상황이다. 승점 2점 뒤진 경남개발공사(승점 19점)는 최하위 대구광역시청과 대결을 앞두고 있다. 이변이 없는 한 경남개발공사가 승리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어떻게든 승점을 추가해야 하는 상황이다.
삼척시청(승점 15점)도 마찬가지다. 서울시청(승점 15점)과 맞대결에서 패하는 바람에 4위로 내려앉았다가 지난 경기에서 이겨 겨우 승점을 따라잡았는데 여기서 패하면 또 격차가 벌어질 수도 있다. 서울시청은 5위 부산시설공단(승점 10점)과 일전을 앞두고 있다.
1라운드에서는 박빙의 승부 끝에 SK슈가글라이더즈가 27-26으로 이겼다. 하지만 SK슈가글라이더즈가 1라운드에서 전승을 거뒀는데 2라운드는 3승 1무 1패로 상승세가 약간 꺾였다. 삼척시청은 2라운드에서 3승 2패로 1라운드와 비슷한 성적을 거뒀는데 하필 남은 팀이 1위와 2위라 밀리면 안 되는 상황이다.
SK슈가글라이더즈는 10승 1무 1패, 승점 21점으로 1위다. 350골에 290실점으로 득점 2위, 실점은 가장 적다. 공격과 수비 모두 강한 이상적인 팀이다. 한 부문에 치우치지 않고 모든 분야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가로채기가 가장 많다. 삼척시청에 비해 2분간 퇴장이 많은 게 주의할 점이다.

삼척시청은 7승 1무 4패, 승점 15점으로 4위다. 344골에 299실점으로 득점 4위에 실점은 두 번째로 적다. 6m와 윙, 속공에 의한 득점이 가장 많고 어시스트와 세이브도 1위다. 반면에 중거리 슛이 가장 적고 부상 선수들로 고전하고 있다. SK슈가글라이더즈에 비해 실책이 많은 것도 주의해야 한다.
SK슈가글라이더즈는 강경민이 96골로 2위, 유소정이 68골로 6위, 강은혜가 59골로 공격을 이끌고 있다. 최강의 조합이다. 피벗 강은혜가 공격과 수비에서 중앙을 담당하고 강경민과 강은혜가 헤집고 다니며 쏘아대는 슛을 웬만해선 막기 힘들다.
삼척시청은 김선화가 69골로 5위, 김보은이 60골, 김민서가 56골로 공격을 주도했다. 여기에 삼척시청은 수비가 강점이다. 수비를 바탕으로 빠르게 공격으로 전환하는 속공이 가장 강력한 팀이다. 김온아와 김민서 등이 부상으로 지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추천 뉴스
- 1 '대놓고 속옷 노출' 르세라핌 허윤진, '파격 패션에 충격'[mhn앨범]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그룹 르세라핌이 1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미니 3집 '이지(EASY)' 쇼케이스에 참석했다.르세라핌 허윤진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미니 3집 티저에서 파격적인 팬츠리스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허윤진은 쇼케이스에서도 속옷을 노출한 세미 팬츠리스 패션과 상의까지 과감한 탱크톱으로 매치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옷을 덜 입었나? 민망할 정도로 파격적인 패션의상 덕분에 더욱 섹시해진 퍼포먼스위아래 모두 초미니 의상눈 둘 곳 없는 무대이정도는 입어줘야 핫걸?르세라핌은 19일 오후 6시 미니
- 2 제시, '찐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해변가 제대로 달궜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제시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19일 제시는 SNS를 통해 다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해변가에서 화장 없는 수수한 얼굴로도 미모를 뽐내는 한편, 아찔한 끈에 의존한 파격적인 비키니를 입고 소파에 누워 몸매를 드러내는 제시의 모습이 담겼다.앞서 ‘눈누난나'(NUNU NANA), ‘어떤X'(What Type of X), ‘ZOOM'(줌) 등을 발매하고 '식스센스' 등 다수 예능에서도 활약했던 제시는 지난해 10월 'Gum'을 발매하며 활동했다.또한 싸이(PSY) 소속
- 3 '2023 언더붑'→'2024 팬츠리스'... 연예계 패션 트랜드 간략 탐구 (MHN스포츠 백명호 인턴 기자) 언더붑에 이은 팬츠리스, 다음은 어떤 패션이 유행할까.2020년대에 들어서며 서구 국가를 중심으로 언더붑(Underboob)패션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극단적으로 짧은 상의를 입어 가슴 아래쪽을 노출하는 것인데, 아랫 가슴을 그대로 드러내기 위해 브래지어 등은 착용하지 않고 가슴에 패드를 부착한 채 상의를 착용한다. 한국에서는 대표적으로 제니, 현아, 비비 등이 언더붑 패션을 시도했으나 다소 지나치다는 평가와 함께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유행하지 못했다.옛날 패션, 'Y2K'가 다시 유행하면서 등장한 로
- 4 권은비, 하와이 화끈하게 달궜다...비키니로 드러난 글래머 몸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권은비가 하와이를 화끈하게 달궜다.지난 11일 권은비는 SNS를 통해 하와이 휴양 일상이 담긴 다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와이의 한 리조트에서 흰 테두리에 검은색이 조화를 이루는 비키니를 입은 채 휴양을 즐기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앞서 권은비는 SNS를 통해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아이즈원 시절 함께했던 김민주와 여행을 다녀왔음을 알렸다.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첫 싱글 'The Flash', 디지털 싱글 'Like Heaven', '사운드트랙 #2' OST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 5 [핫스테이지] '매불쇼' 유다연, 다른곳에선 절대 볼 수 없는 매력적인 그녀 • NAME : 유다연 • BIRTH : 1987. 093 23• BODY SIZE : 174cm / 55kg • BLOOD : Rh+O MBIT : ENFP • sns : www.instagram.com/yudayeon1004• MANAGEMENT : • CAREER2022 매불쇼2020-2021 금호타이어 엑스타레이싱팀 레이싱모델2019 인디고레이싱팀 레이싱모델 / 원레이싱팀 레이싱모델 / 서울모터쇼 혼다2018 금호타이어 엑스타레이싱팀 레이싱모델 / 서울모터쇼 르노삼성2017 금호타이어 엑스타레이싱팀 레이싱모델 / 부산모터쇼
- 6 '美친 쇄골' 허윤진, 크롭톱 패션으로 드러난 배꼽 피어싱 (MHN스포츠 김태훈 인턴기자) 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이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허윤진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화보 촬영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사진 속 허윤진은 검은색 오프숄더 크롭톱 상의와 나일론 스트링 파라슈트 팬츠를 착용해 힙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I’M FEARLESS'라는 르세라핌 특유의 슬로건이 적힌 이너웨어 허리밴드를 드러내 섹시함을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퍼 재질의암 워머와 트루퍼햇으로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매력을 완성했다.어깨의 쇄골 라인과 복근이 부각되면서 건강한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