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tvN 토일 드라마 '구미호뎐1938' 이연 역
금주 마지막 회 방송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구미호뎐1938'에서 열연하는 이동욱이 TV와 OTT를 합쳐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tvN 토일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 ‘이연’ 역으로 출연 중인 이동욱이 6월 1주 차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에 올랐다.

액션, 코믹, 형제애 등 다채로운 이야기의 중심에 선 이동욱은 지략과 액션을 겸비한 이연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물했다. 또한 이동욱의 애드리브와 구신주(황희) 콤비의 케미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극 중 이랑(김범)에 대한 형의 절절한 마음을 보여주고 있다.

'구미호뎐1938' 메이킹 영상에서는 촬영 중 배우, 스태프를 자상하게 챙기는 모습과 함께, 장면을 두고 끊임없이 의논하는 그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지난 10회에서 이연이 일본 요괴 뉴도(정선철)와 몸이 바뀌어 위기를 맞은 가운데, 그가 일본 요괴를 상대로 '사냥'에 성공하며 무사히 현대로 복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구미호뎐’ 두 번째 시즌 또한 이끌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동욱은 금주 ‘구미호뎐1938’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토일 드라마 ‘구미호뎐1938’ 11회는 10일, 최종회는 1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