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미니 5집 '2023 에스에스 컬렉션'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가수 김성규가 미니 5집으로 7개월 만에 컴백한다.

8일 김성규는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어느 매거진의 한 페이지가 펼쳐져 있고, 새 앨범명과 트랙 리스트가 적혀 있다. 또한 왼쪽 페이지에는 벽에 기대어 누운 김성규의 모습도 담겼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에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를 비롯해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그리고 타이틀곡 '스몰 토크' 반주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의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귀환한다.

한편,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키워드

#김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