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미니 3집 'BOYHOOD'
7일 오후 6시 발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사진=피네이션(P NATION)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그룹 더뉴식스(TNX)가 Y2K 감성을 담은 미니 3집 'BOYHOOD'를 내놓는다. 

7일 오후 6시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한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타이틀곡 'Kick It 4 Now'를 비롯해 'By You', 'Good Day', '1000 Miles', 'Kick It 4 Now' 영어 버전, 멤버 은휘의 자작곡인 '최애 (My Bias)'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신보에는 프로듀서 싸이(PSY)가 타이틀곡 'Kick It 4 Now' 작사에 참여했고, 멤버 은휘가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크러쉬(Crush), 코드쿤스트, 엔시티 127, 스트레이 키즈 등 다수 국내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방재엽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더뉴식스는 7일 오후 6시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하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키워드

#더뉴식스 #TN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