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경, '정오의 희망곡' 등 6일 스케줄 불참
지난 5일 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 컴백

사진=프로미스나인 이나경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사진=프로미스나인 이나경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나경이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6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나경이 6일 진행되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VIBE 파티룸 라이브 스케줄에 컨디션 난조로 불참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이나경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있고, 아티스트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로 두고 향후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이나경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나경이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5일 첫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로 약 1년 만에 컴백했다.

이하 플레디스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나경의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이나경은 6월 6일 진행되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VIBE 파티룸 라이브 스케줄에 컨디션 난조로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나경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이나경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