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
5일 오후 6시 발매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약 1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5일 오후 6시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첫 번째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6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이다.

‘Unlock My World’는 남들이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나를 끼워 맞추는 것이 아닌, 꾸밈없이 솔직한 '진짜 나의 모습'으로 더 넓은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의지가 담긴 앨범이다.

해당 앨범에는 꾸밈없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menow'를 포함한 여섯 개의 단체곡과 네 유닛곡으로 구성된 10곡이 수록됐다.

또한 프로미스나인 'Unlock My World'는 자유롭고 친근한 매력의 'reality', 시크하면서 성숙한 아우라의 'imagine',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notyet'까지 총 세 가지 버전의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것도 특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 첫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