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사진=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5월 13일(토)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해당 경기는 오후 2시 의정부체육관에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한기범희망나눔 주관으로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의정부시의 후원으로 의정부 시 승격 60주년 기념 심장병어린이돕기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진행한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소외계층과 지역아동센터 학생, 심장병 환우와 가족 및 시민들을 초청해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자선경기는 프로농구 선수들과 연예인들의 농구경기 외에도 사전행사인 가족참여 농구슛을 시작으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하프타임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가수 김혜연, 정찬희 팝콘, 팝플레이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하프타임과 경기 도중에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해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며, 선물 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23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실시간으로 송출해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과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