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진세리 기자) 신인 가수 한상준이 신곡 '작사 작곡 고백(feat.순순희 지환)'을 오늘 발매한다.

한상준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봄의 시작을 그려내는 새 앨범 '작사 작곡 고백(feat. 순순희 지환)'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봄바람을 불러일으킬 주역으로 나선다.

 

한상준의 신곡 '작사 작곡 고백(feat. 순순희 지환)'은 한 사람을 알게된 뒤 새로이 살아숨쉬는 듯한 느낌을 받아 그 순간의 감정을 덧대어 만들어낸 설레임 가득한 곡으로, 특유의 여심을 사로잡는 한상준의 보이스로 국내 로맨틱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순순희의 멤버 지환이 피쳐링으로 든든하게 지원에 나서면서 환상적인 하모니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면서 봄을 맞이하여 얼어있던 여심을 완벽하게 녹여준다.

 

또한 제작에는 황치열의 ‘매일듣는 노래’, WSG워너비의 ‘보고싶었어’ 등의 로맨틱하고 애틋한 러브송의 대표격으로 꼽히는 곡들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작곡가 이한길이 나서면서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아름다운 코러스 라인으로 로맨틱함을 완성시켰다.

한상준은 신곡을 발매하며 "눈 깜짝할 새 찾아 온 봄이 우리를 설레게 하듯 두군대는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고백했던 그때를 생각하며 들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이며 감상 포인트까지 함께 전했다.

한편, 한상준의 신곡 '작사 작곡 고백(feat.순순희 지환)'은 오늘(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벅스, 지니, 바이브 등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비에스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