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림' 제작보고회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서 개최
이병헌 감독, 박서준, 아이유, 김종수, 고창석 등 참석

사진=아이유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사진=아이유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브로커'에서 활약한 아이유가 실질적으로는 '드림'이 첫 영화라고 밝히며 박서준과 첫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 MX관에서 영화 '드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은 이병헌 감독, 박서준, 아이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이 참석했으며 진행은 방송인 박경림이 맡았다.

극 중 열정 없는 다큐 PD 이소민 역으로 분하는 아이유가 '드림'이 첫 영화라고 밝혔다. 그는 "먼저 개봉한 브로커가 첫 영화가 됐는데, 사실 먼저 드림을 3년 전에 찍고 있었다"며 "주로 드라마에서 사연 많은 캐릭터를 연기해서 이번에는 사연 없는 역할을 하고 싶다 생각했을 때 마침 제안이 와서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한 '드림'으로 첫 호흡을 맞추는 박서준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감독님이 돌발적으로 리액션을 주실 때 박서준은 빠르게 알아채고 본인 것으로 받아들이더라"며 "이런 모습을 보며 부럽다는 생각을 했고, 코앞에서 연기하며 좋은 자극 많이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림' 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영화 '드림'은 내달 26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