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송가인, 듀엣곡 '당신을 만나' 예고
'미스터트롯2' 결승전 3월 16일 방송

김호중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송가인 사진=포켓돌스튜디오
김호중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송가인 사진=포켓돌스튜디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이 '미스터트롯2'에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 송가인이 TV CHOSUN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출연해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특별 무대를 꾸민다고 전했다.

김호중은 앞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트바로티'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했다. 송가인 또한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첫 프로그램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큰 영향력을 끼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예능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 있는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이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함께 특별 무대를 꾸미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준 프로그램에게 감사의 인사와, 참가자들에게 용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고마움을 전달하는 곡이다. 연인 사이는 물론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슴 뭉클한 노래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했다.

한편 김호중과 송가인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2' 결승전은 오는 3월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