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피처링 참여
'Yesterday',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 발매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사진 = 모어비전 제공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박재범이 봄 감성을 더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Yesterday'(예스터데이)를 발매한다.

'Yesterday'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곡 'Yesterday'를 비롯해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한 'Love Is Ugly'(러브 이즈 어글리)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13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에는 'Yesterday'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영상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끈 배우 이유미가 출연해 단숨에 몰입도를 높였고,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Did as yesterday'(어제 그랬던 것처럼)이란 노랫말이 차분하고 세련된 감성을 선사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수록곡 'Love Is Ugly'는 박재범과 화사의 특색 있는 보이스 조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박재범은 발매를 앞둔 지난 12일 tvN '화사쇼'를 통해 'Love Is Ugly'를 선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박재범은 최근 KBS 2TV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MC를 비롯한 다채로운 분야에서 폭넓은 영향력을 펼치며 독보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박재범의 새 싱글 'Yesterday'는 1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