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 연예인 잇따른 결혼 소식 발표
송중기, 이승기, 나인뮤지스 전 멤버 민하, 손민수-임라라 결혼 앞둬

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연예계에 불어오는 수많은 결혼 소식과 함께 봄이 찾아왔다.

최근 많은 스타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면서, 팬들의 응원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달 30일, 송중기가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상대는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다.

그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며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며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왔다"고 전했다.

그리고 결혼 소식과 함께 속도위반 소식도 전했다. 그는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며 임신 사실을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2017년 '태양의 후예'에서 합을 맞춘 배우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약 2년 만에 합의 이혼한 바 있다.

지난해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이 대성공을 거둬 연말을 기분 좋게 마무리한 송중기는 가정을 꾸리며 새 출발을 하게 됐다.

사진=이승기, 이다인 인스타그램
사진=이승기, 이다인 인스타그램

소속사와 분쟁 중임에도 꾸준한 기부로 선행을 이어온 이승기도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지난 7일 이승기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한다는 그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프러포즈 승낙을 받았고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다인에 대해서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단단한 사랑을 보여줬다.

이승기의 인기곡 '결혼해줄래'의 주인공이 된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연말부터 3년 동안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동갑내기 절친 이민호는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이게 무슨 이승기가 결혼해줄래 부르는 상황이야"라고 센스 있는 댓글을 남겼고, 김동현, 이유비, 오윤아 등 다수 연예인들이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민하 인스타그램
사진=민하 인스타그램

나인뮤지스 전 멤버였던 민하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일 민하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촬영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담은 손 편지를 공개했다.

민하는 "많이 흔들리고 무너지던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온 사람과 오는 5월에 결혼한다"며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선물처럼 찾아온 사람과 함께 인생 2막에 새로운 걸음을 내디뎌 보려 한다"며 "스무 살이 되자마자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받은 사랑과 응원처럼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결혼 소식을 접한 경리, 금조, 성아 등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축하한다는 댓글을 남겨 여전히 끈끈한 나인뮤지스의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손민수 인스타그램
사진=손민수 인스타그램

'엔조이 커플' 손민수와 임라라가 마침내 다사다난했던 장기연애를 끝내고 한 쌍의 부부가 된다.

지난 6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코미디언 겸 유튜버 손민수와 임라라의 프러포즈 과정이 담겼다.

'엔조이 커플' 팬 미팅을 개최한 손민수는 반지와 손 편지를 준비해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마침내 임라라가 프러포즈를 승낙하면서 두 사람은 팬들 앞에서 백년가약을 약속하게 됐다.

9년 동안 장기연애를 거친 두 사람은 우여곡절 가득한 만남을 이어왔다. 과거 연애 기간 당시 두 사람 모두 무명이었던 탓에 경제적으로 힘든 나날을 보냈고, 이별까지 고민한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런 상황에도 비혼주의자인 임라라와 함께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줬던 손민수. 그러나 지난해 3월 동거 소식을 발표한 두 사람은 약 반년 만에 크게 싸운 후 '엔조이 커플' 휴식기를 선언했다.

약 한 달 후 깊은 대화를 통해 화해한 뒤 복귀한 엔조이 커플은 지난해 말 유튜브에 팬 미팅 당시 프러포즈하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임라라는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다"며 "비혼주의였지만 확신을 가지고 더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의지하며 살아보려고 한다"고 속내를 밝혔다.

오랜 고난을 이겨내고 부부의 연을 맺는 손민수와 임라라는 오는 5월 21일 결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