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MBC 새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 개최
백수찬 감독,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 참석
김다솜, "의사 역할 위해 피부과 의사 선생님에게 자문 구하기도"
27일 밤 9시 50분 MBC 첫 방송

사진=MBC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사진=MBC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꼭두의 계절'에서 도도한 의사이자 사랑꾼 '태정원' 역으로 분하는 김다솜이 임수향과의 훈훈한 인연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은 백수찬 감독과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가 자리했으며 방송인 박경림이 진행을 맡았다.

극 중 도도한 의사이나 사랑꾼 '태정원' 역으로 분하는 김다솜은 "이 캐릭터가 차갑고 절제된 완벽주의 성향이라고 느꼈다"며 "평소 밝고 명랑한 제 성격과는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의사라는 직업을 표현하기 위해 피부과 의사 선생님께 자문을 구하기도 했다"며 "펠로우 2년 차가 뭐냐고 물어봤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한 임수향과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김다솜은 "연기에 대해 고민이 있을 때 조언도 아낌없이 해주시고 이야기도 많이 들어주셨다"며 "항상 예쁘다고 말해주는 임수향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밝혔다.

'꼭두의 계절'은 죽여주는 사신(死神)과 살려주는 의사의 생사여탈 로맨스!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MBC 새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27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