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1일, 2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

아이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첫 번째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 안유진ᆞ가을ᆞ장원영ᆞ레이ᆞ리즈ᆞ이서)가 ‘프롬 퀸’이 되어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만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장원영, 레이, 리즈, 이서)는 18일,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개최 소식을 알렸다. 

19일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하이틴 콘셉트 룩을 완벽 소화한 아이브는 6인 6색의 매력으로 ‘프롬 퀸’의 자태를 선보였다. 

아이브는 데뷔 앨범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3연타 메가 히트를 기록했고, 각종 시상식을 통해 신인상을 휩쓴 것은 물론 3개의 대상 트로피를 동시에 품에 안으며 '4세대 대표 그룹'임을 증명했다. 

아이브와 다이브 만의 달콤한 프롬 파티를 예고하고 있는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에서 어떤 모습으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워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는 내년 2월 11일과 2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