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스페셜 앨범 'MOVE AGAIN'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완전체 컴백을 앞둔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무빙 포스터 공개를 마쳤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19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세 번째 무빙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무지개색 조명이 비치는 신비로운 공간에서 페어 안무를 펼치는 박규리와 한승연의 강렬한 모습을 담고 있다.

무빙 포스터에는 앨범명처럼 카라의 움직임이 담겼다. 이들은 내 안의 또 다른 자아가 반응하듯, 거울처럼 서로의 모습을 투영한 데칼코마니 안무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카라는 타이틀곡 'WHEN I MOVE'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선공개한 데 이어 무빙 포스터만을 위한 음원을 제작하는 등 화려한 컴백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가 팬들에게 무대 위 멋진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약 7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서는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다섯 멤버가 곡 작업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했다.

한편, 카라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MOVE AGAIN'은 현재 각종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되고 있다.

[사진= 알비더블유(RBW) 제공]

키워드

#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