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배우 신현빈의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10월 호에서 함께한 신현빈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너를 닮은 사람’, ‘괴이’ 등을 통해 대체 불가한 가치를 인정받으며 작품뿐만 아니라 각종 매거진 및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현빈은 모던한 무드 속 트렌디하고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신현빈은 무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화보 컨셉과 의상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빠르게 OK컷을 이끌어내며 프로페셔널한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가을 화보 공개로 시선을 모은 신현빈은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가제) 출연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시켰다.

신현빈, 정우성이라는 명품 캐스팅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신현빈은 여주인공 ‘정모은’ 역을 맡아 ‘차진우’ 역의 정우성과 휴먼 로맨스를 그린다.

그대로의 자신을 존중하며 꿈과 사랑을 당당하게 이뤄가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에 다시 한번 깊게 아로새겨질 캐릭터 ‘정모은’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하반기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첫 방송 또한 앞두고 있다.

[사진=보그코리아]

키워드

#신현빈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