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컬렉션,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22S/S 컬렉션의 두 번째 화보 공개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이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22S/S 컬렉션 2차 화보를 공개했다.

‘즐기다’, ‘기쁘게 하다’ 라는 뜻의 ‘레주르(Réjouir)’를 컨셉으로 전개하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22S/S 컬렉션은 과거를 풍미했던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과 블랙핑크 로제가 선보이는 두 번째 화보는 레트로 무드의 트위드와 데님 자켓은 물론 컷 아웃과 슬릿 등의 트렌디한 디테일을 가미한 탑과 원피스 등으로 연출한 매력적인 룩을 선보였다.

스티치 포인트가 가미된 패치워크 데님 자카드 자켓과 스커트를 셋업으로 매치한 로제는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핀 스트라이프 소재의 자켓과 스커트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로제는 화이트 배색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준 크롭 기장의 트위드 자켓과 트위드 쇼츠를 매치해 사랑스럽고 로맨틱하게 재해석한 클래식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트위드 자켓은 볼륨 퍼프로 우아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쇼츠는 아웃포켓과 버튼 포인트를 준 뉴트로 클래식 아이템이다.

[사진=오아이오아이컬렉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