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지의 타임, 기자의 생생한 현장 사진과 이야기로 현장의 '시간'을 담은 MHN스포츠 '현지Time'

'MMA 2022' 임영웅, 올해의 아티스트‧올해의 앨범‧TOP10‧베스트 남자 솔로‧네티즌 인기상 수상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임영웅이 지난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멜론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22, 이하  MMA2022)'에 함께했다.

이날 임영웅은 'MMA 2022' 레드카펫에 참석해 완벽한 슈트 자태와 미모로 댄디한 '런던 보이' 면모를 뽐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은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슈트룩에 리본형으로 타이를 매치하며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면모까지 더한 슈트 패션을 완성시켰다.  

이날 임영웅은 'MMA2022'에서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와 올해의 앨범을 포함해 TOP10, 베스트 남자 솔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며 5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올해의 앨범을 수상한 임영웅은 "첫 정규 앨범으로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 상은 나 혼자 받는 게 아니다. 앨범을 위해 노력해 준 수많은 분들과 앨범을 사랑해 주신 영웅시대 팬 여러분들과 같이 받는 상이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여러분들에게 축하를 돌리고 싶다. 늘 새로운 도전을 함에 있어 용기를 주시는 팬들 감사드린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랫 함께했으면 한다. 건행!"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한편 임영웅은 지난 15일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Polaroid)를 발매했다. '폴라로이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런던 보이'(London Boy)가 함께 수록돼 있다. 

또한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앙코르를 앞두고 있다. 

키워드

#임영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