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카라, MOVE AGAIN
사진= 카라, MOVE AGAIN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그룹 카라(KARA)가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과 함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15일 0시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게재했다. 달력 형태로 제작된 이미지에는 앨범명과 다양한 콘텐츠 릴리즈 일정이 적혀 있다. 특히, 빛나는 액세서리로 각자 개성을 드러낸 다섯 멤버의 모습 일부가 공개되어 궁금증을 높였다.

카라는 오는 1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무빙 포스터, 개인 및 그룹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어 26일부터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한편, 카라는 스페셜 앨범 'MOVE AGAIN' 발매날인 오는 29일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약 7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다섯 멤버는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무대 위 멋있는 카라의 모습을 보여 주고자 이와 같은 행보를 택했다. 이들은 국내 컴백에 이어 12월 일본에서도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데뷔 후 'Pretty Girl', 'Honey', '미스터', '루팡 (Lupin)', 'Jumping', 'STEP'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을 발표하고, '국내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한류 열풍을 이끈 대표주자 카라가 'MOVE AGAIN'으로 들려 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페셜 앨범 발매에 앞서 카라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의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비스테이지(b.stage)'를 활용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들은 커뮤니티, 콘텐츠 기능을 기반으로 전 세계 '카밀리아(Kamilia)'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관련기사

키워드

#카라 #KAR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