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그룹 뉴진스가 2일 오후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진행된 샤넬 ‘N°1 DE CHANEL GARDEN'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쇼케이스 없이 데뷔한  뉴진스의 첫 공식일정이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첫 론칭한 아이돌 뉴진스는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이뤄진 5인조 걸그룹이다. '뉴진스'(New Jeans)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청바지(Jean)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새 유전자'(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민희진 대표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소녀시대·샤이니·엑소·에프엑스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의 브랜딩에 참여한 바 있다.

뉴진스 민지 '풋풋한 신인'

뉴진스 다니엘 '역대급 분위기'

뉴진스 해린 '완성형 비주얼'

뉴진스 하니 '베트남 최초 한국 걸그룹 멤버'

뉴진스 혜인 '신인 맞아? 남다른 포스'

지난달 22일 데뷔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전격 데뷔한 뉴진스는 음원 발매 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는 과감한 프로모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일 발매한 데뷔 앨범 ‘New Jeans’은 음원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 및 줄세우기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음반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Attention’, ‘Hype Boy’, ‘Cookie’와 수록곡 ‘Hurt’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Attention’, ‘Hype Boy’, ‘Cookie’는 1일 오후 7시 멜론 실시간 차트에 각각 20위, 32위, 71위로 진입했다. 특히 ‘Attention’은 최근 3년간 발표된 걸그룹 데뷔곡의 멜론 실시간 차트 진입 순위 중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키워드

#뉴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