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박태성 기자) ㈜크리스에프앤씨가 전개하는 브랜드 팬텀스포츠에서 김아림, 이정은과 함께 Young & Active한 2030의 필드 패션부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최상의 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팬텀스포츠의 만남이 돋보인다. 공개 된 화보 속 김아림, 이정은은 건강하고 밝은 매력과 비주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팬텀스포츠의 유쾌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
 

팬텀스포츠의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인 퍼포먼스 라인에서 최적의 스윙을 할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가 어우러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또 다른 분위기의 셋업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정은은 소프트한 라임 컬러에 은은한 패턴의 티셔츠와 큐롯팬츠를 매치해 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필드록을 연출했다. 
 

김아림은 그레이&불랙 컬러의 슬리브리스, 큐롯팬츠를 매치해 필드에서 최적화 된 카리스마 있는 룩을 완성했다.
 

김아림은 최근 KLPGA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 F&C KLPGA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더욱 자신감 있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뽐냈고, 이정은 역시 최정상 선수다운 카리스마와 동시에 골프계 패션니스타다운 여유로운 포즈와 시원한 비주얼로 싱그러운 스타일을 보여줬다.

팬텀스포츠 관계자는 "유쾌하고 겸손한 성격의 두 프로 덕분에 스탭들은 물론 현장 분위기도 즐거웠다. 좋은 에너지가 화보에도 녹여진 것 같고, 이번 화보를 통해 좀 더 발고 젊어진 팬텀스포츠를 느낄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김아림, 이정은 프로가 함께한 썸머 컬렉션 화보는 팬텀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착용한 모든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크리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